• 평생을 윈도우만 사용하다가 맥북으로 갈아탄 후기

    컴퓨터를 처음 배운 초등학교 때부터 주구장창 빌 게이츠의 노예로 윈도우만 사용했습니다. 기간으로 따지만 30년이 넘었네요. 기간이 길다 보니 윈도우의 큰 버전만 7~8개는 사용한 것 같습니다.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윈도우만 사용하다 보니 딱히 뭐가 불편하거나 안되거나 하는 것도 없었는데, 무슨 생각이 들었는지…

  • 소상공인 사무실 인터넷 전화 070 대신 지역 번호 사용

    요즘 스팸이나 광고성 070 전화가 너무 많아서 저도 070 번호는 전화를 받지 않는 편입니다. 인터넷 전화를 기본적으로 가입하면 070 번호라서 자영업이나 소상공인 사무실 운영할 때 고민이 됩니다. 일반 전화보다 인터넷 전화가 장점이 많은데 070 번호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글을 봐주세요!…